카테고리 없음2013. 1. 23. 11:05
 



■  기가바이트 메인보드 드라이버



오늘 소개하는 것은 윈도우를 새로 설치했을 때 필요한 각종 드라이버 중에서 기가바이트 메인보드 드라이버입니다.

기가바이트 메인보드 드라이버는 오디오, 칩셋, 그래픽, 랜 등 다양한 드라이버를 한번에 설치 할 수 있습니다.

기가바이트의 주요 제품으로 메인보드가 있지만 제품사양에 맞는 드라이버를 찾는 게 쉽지 않습니다.
그래서 기가바이트의 모든 메인보드 드라이버를 손쉽게 다운받아서 설치하는 방법을 알아봅니다.

아래의 설명을 통해서 Gigabyte 다운로드 지원센터를 이용하여 드라이버를 설치해보도록 합니다.

다음은 많이 사용하는 제품에 관한 모델명입니다.
기가바이트 GA-B75M-D3H
GA-H61M-DS2V
GA-MA69G-S3H
ga-ma770-us3
ga-945gcm-s2l
ga-m56s-s3
ga-965p-ds3


기가바이트 메인보드 드라이버 다운 및 설치하기.

자신이 사용하고 있는 메인보드 드라이버를 다운로드받기 위해서 다음의 주소로 이동합니다.
아래는 기가바이트의 지원센터입니다.

http://www.gigabyte.kr/support-downloads/support-downloads.aspx?cg=2



간편하게 다운을 받을 수 있도록 웹사이트의 다운로드 페이지를 열었습니다.
위에 표시한 곳에 모델 명칭을 넣어서 검색을 하도록 합니다.
예를 들어서 사용하는 기가바이트 메인보드의 모델명이 GA-B75M-D3H라면 B75M만 입력해도 검색이 됩니다.
만약에 자신의 메인보드 사양과 이름을 모른다면 cpu-z를 통해서 알아볼 수 있습니다.
2012/10/10 - cpu-z 컴퓨터 사양 알아보기




앞서서 모델명을 입력하여 검색결과가 나타난 화면입니다.
기가바이트 드라이버가 버전별로 나누어 있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최신 버전을 클릭해서 다음으로 진행하도록 합니다.




아까 선택한 모델명에 따른 제품의 스펙과 다운로드에 관련된 항목이 나왔습니다.
밑에 표시한 OS 선택항목에서 자신의 운영체제를 고르면 기가바이트 메인보드 드라이버를 최종적으로 찾을 수 있습니다.




제가 사용하는 운영체제는 윈도우7이기 때문에 위에 그렇게 입력하였습니다.
그리고 결과가 나타난 것을 보면 기가바이트의 사운드 드라이버, 랜카드 드라이버, VGA 드라이버 등이 있습니다.
스크린샷의 우측에 있는 파란색 다운로드 항목에서 아시아를 골라서 기가바이트 드라이버를 다운받도록 합니다.


이렇게 해서 다운받는 파일이 나타난 화면입니다.

Posted by 프리포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