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2012. 10. 10. 19:25
 
cpu-z 무설치 한글판 다운


컴퓨터에 내장되어 있는 하드웨어 사양과 시스템 정보를 체계적으로 보여주는 cpu-z입니다.
cpu-z는 중요 하드웨어의 시스템을 면밀하게 분석해서 사양을 알기쉽게 구체적인 도표로 보여줍니다.
새로운 장치로 업그래이드를 할 때에 그에 맞는 부품을 선택해서 장착해야 할 때가 있습니다.
하지만 오랫동안 사용하다보면 사용하는 장치가 어떤 제품인지 정확히 기억이 나지 않을 때가 있습니다.
이럴 때에 cpu-z를 사용하면 간편하게 CPU, 그래픽카드, 메모리, 메인보드 등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cpu-z 한글판은 무설치 버전으로 설치를 할 필요가 없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누구나 제약없이 사용할 수 있는 프리웨어 프로그램입니다.
아래에 첨부파일을 클릭하면 cpu-z 다운을 받을 수 있습니다.

cpu-z 32bit 및 64bit 운영체제를 지원하는 각각의 파일이므로 자신의 운영체제에 맞는 파일을 다운받기를 바랍니다.

등록되어 있는 cpu-z 무설치 버전을 실행하면 위와 같이 곧바로 컴퓨터의 사양을 읽어옵니다.


다음의 스크린샷은 컴퓨터에 내장되어 있는 중요 부품에 관한 사양을 체크한 화면입니다.
cpu-z 한글판은 아래처럼 각 항목에 대한 설명이 한글로 나타냅니다.

이것은 컴퓨터의 cpu에 대한 세밀한 정보를 보여주는 화면입니다.


오래 사용하게 되면 가장 잔고장이 심한 메인보드에 관한 내용으로 제조업체와 모델 등 중요한 내용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게임이나 각종 동영상 등을 볼 때 반드시 필요한 그래픽카드에 관한 정보를 담고 있습니다.
그래픽카드의 디스플레이 장치가 어떤 것인지 코드명과 클럭, 메모리, GPU까지 세밀하게 보여줍니다.

마지막으로 cpu-z의 라이센스 정보와 제작자 및 버전에 관한 내용을 보여주는 스크린샷입니다.
Posted by 프리포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