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2013. 5. 23. 15:00
 

■  삭제파일복구프로그램

컴퓨터 하드디스크에 저장한 중요 파일을 실수로 삭제 했을 때에 복구 할 수 있는 삭제파일복구 프로그램입니다.
삭제파일복구프로그램은 완전 삭제된 파일까지도 복구 할 수 있을 만큼 복구율이 좋습니다.
외국에서 제작한 일명 레쿠바라는 이름의 프로그램으로 중요한 문서, 사진, 동영상, 이메일, 그림 등을 복구합니다.
또한 컴퓨터 뿐 아니라 스마트폰과 디지털 카메라와 같이 메모리에 저장되어 있던 것도 복구 할 수 있습니다.

레쿠바는 기능에 비해서 용량이 작으며 빠른 속도를 삭제된 파일을 복구합니다.
물론, 많은 동영상을 복구 할 때에는 몇 시간 가량의 시간이 소요되기도 합니다.
다시 말해서 recuva 한글판은 실수로 삭제한 파일복구를 할 때 가장 강력한 프로그램입니다.

이 프로그램은 프리웨어이므로 삭제파일 복구를 할 때 비용을 들이지 않아도 됩니다.
또한 별도의 설치를 할 필요없는 무설치 버전이며 윈도우7을 포함한 모든 운영체제에 호환됩니다.



블로그에 등록한 첨부파일을 클릭하면 삭제파일복구프로그램 recuva를 다운 받을 수 있습니다.




 

위에서 다운로드 받은 recuva 한글판의 압축을 풀면 이처럼 여러 파일이 열립니다.
이 중에서 응용 프로그램의 파일은 Recuva64이므로 설치없이 이것을 클릭해서 실행하도록 합니다.




recuva 한글판 사용법

삭제파일복구프로그램을 실행하면 위와 같이 recuva 마법사가 열립니다.
한글판이므로 어려움없이 설명에 따라서 진행해도 좋습니다.
여기에 써있는 내용에 따라서 복구하고 싶은 파일의 종류별로 선택하기 위해서 다음으로 넘어갑니다.



다음으로 나오는 단계는 무엇보다 가장 중요한 순서입니다.
복구하고 싶은 파일의 종류를 선택하여 복구율을 높이고 시간을 단축하는 과정이기도 합니다.
만약에 recuva로 모든 파일을 복구하고 싶다면 기타를 눌러서 여러 개를 지정 할 수 있습니다.
레쿠바는 파일 형식에 따라서 문서, 사진, 이메일, 동영상을 되살리므로 앞서 말한 것처럼 다양하게 활용 할 수 있습니다. 
특히 디카와 스마트폰에서 삭제된 사진을 복구하는 데 이용하면 더욱 좋습니다.



이번 단계에서는 삭제된 파일의 위치를 지정하는 순서입니다.
대체로 컴퓨터에서 잃어버린 파일인 경우에는 휴지통에 대한 검색이 용이합니다.
그러나 이동식 메모리 카드라면 위에서 제대로 그 위치를 선택해 주어야 합니다.
또한 특정 위치를 선택하여 빠른 속도로 복구를 할 수 있게 됩니다.



이것은 마지막 단계로써 앞에서 지정한 것을 시작하는 것입니다.
다만 복구율을 높이기 위하여 중앙에 보이는 '정밀 검색'을 선택하여 시작하도록 합니다.



지금 현재 하드디스크 드라이브를 검색하여 잃어버린 파일을 찾고있는 화면입니다.
컴퓨터 사양과 복구하고자하는 파일에 따라서 소요되는 시간이 다르게 진행됩니다.



이것은 보여주기 위해서 잃부러 지운 파일을 다시 복구한 화면입니다.
중요문서나 사진과 같은 소장용 자료라면 되도록 하드디스크에 덮어쓰기를 하지 않는 것이 복구율이 좋습니다.



이것으로 삭제파일복구프로그램 recuva 한글판의 소개를 마칩니다.
Posted by 프리포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