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2013. 3. 19. 16:59
 


■  7zip 한글판


최고의 압축성능을 자랑하는 혁신적인 압축프로그램 7zip입니다.
7z은 무엇보다 대용량 파일을 압축해서 보관하거나 이메일로 전달할 때 요긴합니다.
파일의 압축률을 40% 이상으로 끌어올리므로 현존하는 어떠한 프로그램과 견주어도 손색이 없습니다.

7zip은 7.001과 같은 확장자를 갖는 001파일의 압축풀기에 있어서 가장 적합합니다.
외산 프로그램이지만 국내에 배포되어 있는 것은 7zip한글판입니다.
그러므로 블로그에서 그에 대한 사용법과 각 운영체제 맞는 버전을 소개합니다.

아래에 첨부한 파일을 클릭하면 7zip 한글판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7zip 사용법

아래 화면은 압축풀기프로그램을 실행한 화면으로 사용법에 대해서 리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어떠한 배너광고도 없는 깨끗한 인터페이스를 갖춘 7ip 한글판이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 압축률에 대해서 알아보기 위해서 컴퓨터에 있는 파일을 압축하도록 합니다.
압축을 하고자하는 여러 파일을 선택해서 오른쪽 마우를 눌러서 압축파일에 추가합니다.
7zip 압축풀기는 zip파일로 확장자가 생성되므로 그에 맞게 운용해야 합니다.


현재 압축을 하고 있는 상태로 압축효율이 50% 가까이 나오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또한 대용량 파일을 압축하고 있지만 꽤 빠른 처리속도를 보입니다.



 

이 프로그램은 누구나 자유롭게 설치 및 사용을 할 수 있는 프리웨어라는 점을 알 수 있는 정보입니다.



압축풀기 프로그램 설치에 관한 내용

앞에서 이야기한 것처럼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기 때문에 설치시에도 제휴 프로그램이 동반되지 않습니다.
설치를 할 때에는 7zip 한글판이지만 영문으로 표기되는 안내문이 나타납니다.


이것은 압축풀기 프로그램에 관한 사용권을 알리는 내용입니다.
왼쪽의 체크를 해서 다음으로 진행하면 됩니다.







Posted by 프리포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