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2013. 3. 16. 09:46
 


■  핫스팟쉴드


국내의 차단된 블로그나 유투브, 외국의 사이트 등을 접속할 수 있는 핫스팟쉴드입니다.
핫스팟쉴드는 일종의 아이피 우회 프로그램으로 간편한 방법으로 차단된 웹사이트를 방문할 수 있습니다.
설치를 하면 윈도우에 트래이아이콘으로 상주하며 가상 아이피를 생성해서 자동으로 실행됩니다.

핫스팟쉴드 2.83은 최신버전으로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프리웨어입니다.
별도의 로그인이 필요없지만 다만, 웹브라우저에 단순한 광고가 게재됩니다.
프로그램을 설치 할 때에는 툴바와 검색엔진이 동반되므로 체크를 제거한 뒤에 설치하여야 합니다.

프로그램을 사용하지 않을 때에는 핫스팟쉴드를 종료하는 것이 좋습니다.
왜냐하면 가상 아이피를 가동할 때에는 인터넷의 속도가 현저하게 느려지기 때문입니다.
설치파일은 포스팅글의 맨 아래에 있으며 핫스팟쉴드 다운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핫스팟쉴드 사용법

아래의 화면은 프로그램을 설치한 뒤에 곧바로 실행한 것입니다.
최초 설치시에는 자동으로 가상 아이피에 연결됩니다.




프로그램이 정상적으로 작동하며 위에 네트워크 연결에 관한 설정이 나타납니다.
다만 프리웨어이기 때문에 안전이 보장되지 않는 네트워크를 통해서 연결을 할 수 밖에 없습니다.



차단된 사이트에 대한 접속을 할 수 있도록 핫스팟쉴드 2.83이 정상적으로 작동한 모습입니다.
연결된 인터넷 속도가 나타나며 Disconnect를 클릭하면 언제라도 원래의 아이피로 돌아갈 수 있습니다.



프로그램을 종료한 뒤에 새로 실행할 때에는 화면에서 보는 것처럼 Connect 버튼을 클릭해야 합니다.



아래에 등록된 첨부파일을 클릭하면 핫스팟쉴드 다운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다음의 <더보기>는 핫스팟쉴드의 설치에 관한 스크린샷과 유의사항입니다.

Posted by 프리포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