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2013. 1. 8. 00:01
 


■  프로세스클린 다운



그리드 딜리버리 제거와 애드웨어 삭제 및 프로세스 최적화를 시켜주는 프로세스클린입니다.
프로세스클린은 작업에 불필요한 프로세스를 일시적으로 막아놓는 기능이 있습니다.
컴퓨터 리소스가 많이 필요한 작업이나 고사양게임을 할 때 프로세스클린은 매우 유용합니다.

더불어 시작프로그램 관리, 하드디스크 및 액티브액스 최적화 등의 기능이 탑재되어 있습니다.
컴퓨터를 잘 못다루는 초보자도 손쉽게 최적화 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프로세스클린 2.25a 버전은 프로세스 해킹 방지 기능이 활성화되어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프로세스의 강제종료와 윈도우 초기화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중요한 PC작업을 하는 경우에는 사용에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더불어 누구나 제약없이 사용 할 수 있는 프리웨어입니다.


아래에 등록된 첨부파일을 클릭하면 프로세스클린 다운을 할 수 있습니다.






프로세스클린 사용법

위 스크린샷은 다운받은 프로세스클린을 설치한 뒤에 곧바로 실행한 화면입니다.
보다싶이 컴퓨터최적화에 필요한 다양한 기능의 메뉴가 보입니다.
여기에서는 주로 사용하는 중요 기능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합니다.


첫번째로 가장 많이 사용하는 기능인 프로세스 초기화입니다.
프로세스클린의 주요기능으로 윈도우즈의 기본 프로그램을 제외한 모든 프로그램을 종료합니다.
시작프로그램과 익스플로러를 초기화하기 때문에 컴퓨터와 인터넷의 속도가 빨라집니다.


두번째로 프로세스 초기화와 더불어서 해킹방지 기능을 들 수 있습니다.
프로그램의 강제종료로 인하여 미비된 보안상태를 이것으로 해결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서비스 초기화 설정에 관한 화면입니다.
평소에 사용하지 않는 윈도우 서비스를 체크하여 초기화 할 수 있습니다.


현재 실행되고 있는 프로세스를 실시간으로 볼 수 있는 기능입니다.
필요하지 않는 것이 실행되고 있다면 선택해서 강제 종료를 할 수 있습니다.


또한 하드 디스크에 대한 최적화를 할 수 있습니다.
인터넷의 임시 파일, 쿠키, 방문 기록, 로그인 암호와 같은 데이터를 삭제 할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 프로세스클린에서 권장하고 싶은 기능으로 시작프로그램 관리에 대한 기능입니다.
컴퓨터를 부팅했을 때에 기존에 선택된 시작프로그램이 자동으로 실행되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하지만 불필요한 프로그램에 관해서는 이 기능으로 항목을 삭제하여 컴퓨터의 성능을 높일 수 있습니다.


이것은 액티브액스 최적화에 관한 화면입니다.
다양한 사이트를 방문하여 프로그램을 다운받거나 웹서핑 중에 쉽게 설치될 수 있는 것들입니다.
컴퓨터의 성능을 저하시키므로 원하지 않는 액티브액스의 항목을 제거하여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프로세스클린 2.25a 버전의 설치과정.

블로그에 등록된 프로세스클린 다운을 받아서 압축을 해제합니다.
설치파일을 클릭하면 위와같이 ProcessClean 2.25a에 대한 설치가 시작됩니다.


본 프로그램에 관한 사용권 계약을 타나내는 순서입니다.
이것은 어떠한 프로그램인지에 대한 내용 등을 담고있으며 동의를 눌러서 진행합니다.


이처럼 간단하게 설치가 완료됩니다.
마침을 누르면 곧바로 프로세스클린이 실행됩니다.

Posted by 프리포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