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2013. 3. 16. 01:16
 

 

■ 삭제파일복구프로그램



Recuva는 부주의에 의해 컴퓨터에서 삭제된 파일을 복구해주는 삭제파일복구프로그램입니다.
출시된 여러 삭제파일복구프로그램이 있지만 용량은 작으면서 가장 뛰어난 파일 복구율을 보입니다.
그리고 컴퓨터 뿐 아니라 메모리 카드와 iPod 등에서 다양하게 활용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서 삭제된 디카 사진 복구와 핸드폰 사진 복구를 컴퓨터에 연결하면 가능합니다.

실수로 인해서 중요문서나 소장용 사진 등이 삭제된 경우라면 더욱 요긴한 프로그램입니다.
하드디스크의 특정위치를 선택하여 집중적인 복구 검색을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또한 완전삭제된 동영상, 사진, 음악, 문서를 복구하는 데 탁월한 삭제파일복구프로그램입니다.

recuva 한글판은 프리웨어로 누구나 삭제파일복구를 위해서 자유롭게 사용 할 수 있습니다.
윈도우xp, 윈도우7 등 모든 운영체제에서 호환됩니다.


다음 첨부파일을 클릭하면 삭제파일복구프로그램을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블로그에 등록된 삭제파일복구프로그램은 별도의 설치가 필요없이 압축을 해제해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압축을 푼 다음에는 recuva64 혹은 recuva로 실행을 합니다.




recuva 한글판 사용법에 대해 알아봅니다.


삭제파일복구프로그램의 사용법은 매우 간단하다고 미리 말 할 수 있습니다.
recuva는 한글판이어서 자세하고 간단한 메뉴 설정으로 잃어버린 파일을 되찾을 수 있을 겁니다.

recuva를 설치하고 난뒤의 실행한 화면으로 복구 마법사가 진행됩니다.
다음을 눌러서 원하는 파일의 복구를 시작하도록 합니다.


앞서 말한 바와 같이 삭제된 동영상, 음악, 사진, 문서 복구를 할 수 있는 메뉴가 바로 나타납니다.
여기에서 삭제파일복구를 하고자하는 형식을 선택하도록합니다.
만약에 전체를 복구하고자 한다면 기타를 골라서 진행하면 됩니다.



삭제파일복구 프로그램의 다음 순서는 파일의 위치를 선택하는 과정입니다.
원하는 공간을 선택할 수 없다면 전체를 골라주면 됩니다.
파일의 특정 위치를 선택하면 더욱 빠르게 파일을 복구하는 시간이 줄어듭니다.


여기가지 recuva 마법사로 삭제파일의 검색을 위한 준비 과정을 마쳤습니다.
마지막으로 정밀검색을 체크해서 삭제파일 복구를 하시기 바랍니다.


위 스크린샷은 파일복구가 진행된는 화면입니다.
하드디스크의 용량이 클수록 진행시간 길어지므로 여유를 가지고 기다려야 합니다.


 위 화면은 삭제된 파일이 복구된 화면입니다.
여기에서 원하는 파일을 선택하여 복구를 누르면 되살아납니다.
이처럼 동영상, 문서, 사진 복구를 위한 강력한 기능을 가진 삭제파일복구프로그램입니다.


Posted by 프리포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