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2012. 12. 6. 20:12
 


■  4shared.com


인터넷을 이용하여 손쉽게 무료로 음악을 다운받을 수 있는 4shared.com입니다.
4shared.com은 컴퓨터 뿐아니라 스마트폰으로로도 MP3를 다운받을 수 있는 매체입니다.
원하는 자료를 검색하여 언제라도 음악을 감상하거나 필요한 자료를 얻을 수 있습니다.

4shared는 구글 아이디 혹은 페이스북, 트위터 아이디로 로그인을 해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구글의 자회사이므로 무엇보다 보유하고 있는 자료에 대해 믿을 수 있습니다.
별도의 비용이 청구되지 않으며, 저장공간과 무료 다운로드를  할 수 있으므로 더욱 요긴합니다.

여기에서는 4shared.com 바로가기와 활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합니다.
아래에 링크된 주소는 4shared의 바로가기 주소입니다.

http://www.4shared.com 바로가기





4shared.com 사용법

먼저의 위에서 링크한 주소를 통해서 사이트에 들어갑니다.
그러면 아래와 같은 웹페이지가 나타납니다.

 

홈페이지에 들어왔다면 무엇보다 로그인을 해야합니다.
로그인을 하지 않고서는 자료를 다운받을 수 없기 때문입니다.


사이트의 오른쪽을 보면 로그인에 관련된 구간이 보입니다.
앞에서 설명한 것처럼 트위터, 페이스북, 구글 중에서 하나의 아이디로 로그인을 하도록 합니다.


로그인을 마치고 난 뒤에는 상단에 있는 검색창에 원하는 노래의 제목 혹은 가수의 이름을 적어서 검색을 합니다.
예를 들기위해서 'All at once'를 기입해서 검색을 시도했습니다.
때로는 같은 이름의 여러 컨텐츠가 선별되어 나오는 경우도 있으므로 주의하여야 합니다.


제가 원하는 자료를 클릭하여 위와 같이 정렬해보았씁니다.
여기에서 하나를 골라서 다운을 받도록 하면 됩니다.


4shared.com 다운 방법


왼쪽을 보면 '지금 다운로드'라는 버튼이 있습니다.
이 버튼을 클릭해서 자신의 컴퓨터에 찾은 자료를 저장하도록 합니다.


하지만 제 아무리 무료로 제공되는 사이트라 할 지라도 위와 같이 20초간 기다려야하는 번거로움이 있습니다.
이것은 초고속 업로드/다운로드를 할 수 있는 프리미엄 서비스의 가입을 권유하는 메시지입니다.
20초를 기다리고 난 뒤면 자유롭게 다운을 받을 수 있습니다.




모바일 4shared.com 사용법



스마트폰을 통해서 4shared.com을 사용하고자한다면 처음 로그인화면에서 모바일을 고릅니다.
화면의 하단을 보면 모바일 그림이 있으며 이것을 클릭하도록 합니다.


모바일을 선택하면 자신의 스마트폰 장치에 맞는 것을 선택하는 화면이 연이어 나타납니다.


여기에서는 안드로이드폰 버전의 모바일 4shared를 선택하여 스마트폰에 설치하는 과정입니다.
좌측 중앙에 '지금 다운로드'를 클릭하여 자신의 스마트폰에 앱을 설치하면 됩니다.



이렇게 해서 4shared.com에 대한 컴퓨터 및 모바일 사용법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Posted by 프리포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