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2012. 9. 28. 10:30
 
4shared.com바로가기 http://www.4shared.com


스마트폰이나 컴퓨터로 음악을 들을 때 4shared.com을 이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4shared.com은 언제 어디서라도 쉽고 빠르게 음악을 다운받아서 감상 할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구글에서 운영하는 곳이기 때문에 안심하고 노래를 내려받을 수 있습니다.
오늘은 4shared.com바로가기와 활용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립니다.



다음은 포쉐어드 홈페이지를 통한 사용법입니다.


포쉐어드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맨 먼저  로그인을 하도록 합니다.
오른쪽 위에 보이는 트위터, 구글, 페이스북 중에 가지고 있는 아이디를 넣습니다.
위에서 보는 것처럼 4shared는 사용자가 서버에 파일을 등록하여 여러 사람과 함께 나누는 곳입니다. 



화면 상단에 있는 검색창에 필요한 자료에 대한 제목을 작성해서 검색을 합니다.
연관되어 있는 많은 노래가 보여지는 것을 알 수 있는데 여기에서 원하는 곡목을 골라야 합니다.



검색결과에 나타나는 것 가운데 하나를 선택해서 클릭을 합니다.
보다 정확한 검색과 확실한 결과를 얻으려면 제목에 가수명을 기입하는 것도 한 방법입니다.



이제 앞서서 고른 파일을 다운받을 순서입니다.
스크린샷에 보이는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면 컴퓨터에 자료가 저장됩니다.



한가지 염두해 두어야 할 점은 파일을 내려받을 때에는 20초 동안 기다려야 한다는 것입니다.
전세계 모든 사람들에게 무료로 제공되지만 프리미엄에 가입을 유도하는 수단으로 이러한 방법을 씁니다.



스마트폰과 같은 모바일 환경에서 4shared를 사용하려면 어플을 다운받아야 합니다.


아까 들어왔던 홈페이지를 보면 모바일이 있는데 이것을 누릅니다.



모바일 기능을 지원하는 웹페이지에서 여러 핸드폰 기종에 대한 어플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대표적으로 아이폰, 아이패드, 안드로이드 4shared 어플이 지원됩니다.



저는 안드로이드에 대한 포쉐어드를 클릭해서 사용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래에 파일을 찾을 수 있는 버전과 음악을 전문적으로 하는 버전이 있는데 둘 중에 하나를 골라서 다운받습니다.



왼쪽 위를 보면 설치 버튼이 보입니다. 이것을 클릭해서 자신의 스마트폰에 4shared.com의 모든 기능을 사용할 수 있게됩니다.

 
http://www.4shared.com 바로가기

Posted by 프리포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