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2014. 1. 23. 14:11
 
사이트 우회접속프로그램 핫스팟쉴드 다운


오늘은 접속이 차단된 사이트를 우회접속 할때 유용한 프로그램이 핫스팟쉴드입니다.
인터넷을 사용하면서도 어떠한 사유로 막힌 사이트에 접속을 할 수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럴 때에 차단 사이트를 뚫어주는 프로그램이 필요합니다.

핫스팟쉴드 2.83은 임의로 아이피를 생성해서 사이트를 우회하여 들어갈 수 있도록 돕는 프로그램입니다.
윈도우에 프로그램을 설치하고서 무료로 사용이 가능하기에 편리합니다.
다만 IP우회시에는 인터넷 속도가 대체로 느려지는 현상이 있습니다.

윈도우XP와 윈도우7 등에서 호환되며, 다운로드 방법과 사용법에 대해 알아봅니다.
다음은 핫스팟쉴드를 다운받을 수 있는 블로그 자료입니다.





직접 홈페이지를 통해서 hotspot shield를 다운로드 받은 것이므로 전혀 문제가 되지 않음을 밝힙니다.

핫스팟쉴드의 사용법과 주의사항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합니다.


프로그램을 설치하여 실행하면 다음과 같이 우회프로그램이 작동합니다.

녹색으로 표시되어 있는 접속버튼을 누르면 프로그램이 작동됩니다.



프로그램을 초기에 실행하면 위와 같이 우회가 가능한 아이피를 찾아내는 과정을 거칩니다.
대체로 10여 초 가량 시간이 소요되므로 잠시동안 기다려야 합니다.


이렇게 IP를 찾아서 들어오면 네트워크 설정에 관한 세 가지 방식이 나타납니다.
일반적으로 사용에 무리가 따르지 않는 첫번 째 항목으로 선택을 하면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앞에서 생성된 아이피를 통해서 데이터를 주고받는 화면입니다.
업로드와 다운로드 속도가 대폭 줄어든 것을 알 수 있습니다.
하지만 웹서핑을 통해서 차단 사이트를 접속할 때에는 크게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이것이 정상적으로 프로그램이 작동하는 것이므로 바로 원하는 사이트에 접속을 해보도록 합니다.


hotspotshield 2.83 다운과 설치방법



보다싶이 hotspot shield는 국산 프로그램이 아니므로 영어로 되어있습니다.
이것은 사용권에 관한 내용으로 그냥 동의를 해서 다음의 과정으로 넘어가면 됩니다.


설치를 하다보면 이처럼 툴바와 두 가지의 부가서비스에 관한 항목이 나타납니다.
우리가 사용을 원하는 사이트 우회접속과는 무관한 내용이므로 모두 제거한 뒤에 설치를 마치시기 바랍니다.


다음으로 컴퓨터에 프로그램이 설치되는 과정입니다.
핫스팟쉴드를 다운받아 설치 할 때에는 파일과 드라이버가 동시에 설치되므로 다소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해서 모두 설치가 끝난 화면입니다.


설치를 끝내는 과정으로 버튼을 클릭해서 본격적으로 다운받은 hotspot shield 2.83을 사용하도록 합니다.


네트워크 어뎁터 기능을 하는 것으로 가상의 인터넷망을 만드는 데에 쓰이는 어뎁터입니다.
핫스팟쉴드의 네트워크 서비스를 돕는 소프트웨어로 설치를 누르면 다운이 됩니다.
윈도우즈 환경에 따라서 다음과 같이 설치에 관한 안내가 나타나며 정상적인 기능이므로 설치를 권합니다.

Posted by 프리포럼
카테고리 없음2014. 1. 22. 18:21
 

광고없는 유토렌트 한글판 2.2.1에 대한 다운과 사용법 안내


자료를 공유하기 위해서 세계적으로 가장 널리 사용되는 유토렌트에 대한 소개와 다운방법을 알아봅니다.
가장 인기를 받는 프로그램인지라 그동안 불법적인 광고와 툴바를 끼워넣은 버전이 있었습니다.
그렇지만 지금 소개하는 토렌트는 어디까지나 광고성 구성요소가 없는 순수한 유토렌트라는 것을 알립니다.

utorrent 2.2.1 버전은 처음에 설치를 하면서 한글판으로 등록되기 때문에 사용하기에 까다롭지 않습니다.
제가 현재 사용중인 버전으로 환경설정을 고급으로 하지 않더라도 빠른 다운로드 속도를 보입니다.
여러가지 버전과 최신에 출시한 프로그램이 있지만 개인적으로 가장 쓸모있는 버전이라고 생각합니다.

다음은 다운로드 파일입니다.

 

광고가 없는 이전 버전으로 유토렌트 한글판이므로 적극 권장합니다.

이것은 최신판으로 영문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설치는 아래와 같은 수고로움이 있습니다.

 

유토렌트 3.3.2는 가장 최신 버전으로 영문으로 구성되었습니다.
그리고 설치 도중에 툴바와 함께 세 개의 권장 설치 요소가 있습니다.
하지만 이것들은 토렌트(xhfpsxm)의 일반적인 사용과는 별개의 구성이므로 모두 제거를 한 뒤에 설치를 하십시오.





토렌트 사용법에 관한 짤막한 팁을 알려드립니다.



원하는 자료를 구하려면 토렌트 사이트를 이용하는 것이 가장 빠르겠지만 구글 검색을 권합니다.
검색을 할 때에 파일의 이름과 함게 토렌트 혹은 torrent를 적어서 하면 이처럼 다양한 자료가 검색됩니다.



앞에서 찾은 xhfpsxm 파일을 다운로드하면 곧바로 프로그램에 등록되어 다운이 시작됩니다.
여러 개의 파일을 동시에 받을 수도 있지만 그렇게 된다면 다운 속도가 느려지는 단점이 있습니다.




만약에 최신 버전의 프로그램을 다운받기를 원한다면 유토렌트 사이트에 접속을 하면 됩니다.
이것이 악성코드나 바이러스가 없는 프로그램을 다운받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다음은 유토렌트 다운을 받을 수 있는 홈페이지의 주소입니다.
http://www.utorrent.com/


토렌트(utorrent 2.2.1) 설치 방법





torrent의 설치를 시작할 때에도 한글로 표기되어 있는 설명이 있으므로 인스톨은 어렵지 않습니다.
다음을 눌러서 진행한다면 무난하게 설치가 됩니다.


영문으로 이루어진 사용 약관이 표시되어 있는 단계입니다.
동의를 해서 진행하도록 합니다.


기본적인 설치경로와 함께 바탕화면 아이콘 등을 생성하는 과정입니다.
자주 사용하는 것이라면 당연히 그대로 설치를 지속하십시오.


마지막으로 윈도우 방화벽에 관한 내용입니다.
예외 등록을 하지 않는다면 유토렌트를 제대로 사용하지 못하는 경우가 생기므로 항목을 드대로 유지하십시오.
하지만 윈도우 시작과 함께 실행되는 항목은 제거하는 것이 좋습니다.
유토렌트로 다운을 받는 환경에서 컴퓨터가 느려질 수 있기 때문입니다.
Posted by 프리포럼
카테고리 없음2014. 1. 12. 15:43
 
풋볼데이의 전술은 공격성향과 운영전술의 공격방향이 좌우합니다.


풋볼데이를 하다보면 중후반에 중요시 여겨지는 것이 공격성향과 전술입니다.
비슷한 스쿼드로 상대편을 이길 수 있는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유망주를 기용하여 팀컬러에 맞도록 선수 육성에 하는 것이 첫번째 기본입니다.

그리고 기본적은 선수 영입이 어느 정도 되었다면 전술을 짜보도록 합니다.
제가 편성하고 있는 팀은 아스날과 기성용과 지동원이 활약하는 선더랜드를 중심으로 팀을 만들고 있습니다.

지난 시즌까지는 스펙이 좋은 선수를 기용해서 운용을 하였지만 별 효과를 보지 못했습니다.
리그 승격을 하지 못하고 잔류하여 지금은 다른 방법을 세웠습니다.
그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먼저 프리미어르그의 아스날을 중심으로 팀을 맞춘 덱을 보여드리겠습니다.
케미스트리와 팀컬러가 적당하게 적용되어 있으므로 보통의 리그에서는 그다지 밀리는 스쿼드는 아닙니다.
그렇지만 이대로 우승을 하기에는 무언가 부족한 감이 없지 않습니다.



이때에 상대팀에 참투를 잘 할 수 있도록 공격성향을 지정해주어야 하는것이 중요합니다.
앞에서 S.카소를라와 메수트 외즐의 스피드와 패스, 공격 능력을 최대한 이끌어 내야합니다.
공격성향을 지정하기에 적합한 좌우측 포지션을 맞춰놓습니다.
물론 이 포지션은 각 팀의 방식에 따라서 변화를 주는 것이 좋습니다.



이렇게 운용하는 유능한 선수의 재능을 잃지 않으려면 다음으로 운영전술로 선수에 맞는 전술을 알맞게 선택해야 합니다.
제가 선택한 S.카소를라와 메소트 외질이 좌우측 윙에 배치했으므로 전술은 양쪽을 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다음으로 세컨트팀으로 운용하는 썬더랜드입니다.
그렇지만 썬더랜드의 선수들을 기용해서 케미스트리가 굵게 나오는 것이 보입니다.
어느정도 패스에 있어서는 효과적인 팀덱이라 생각 할 수 있습니다.



앞에서 말한 것과 같이 공격성향을 지동원과 기성용을 바탕으로 중앙에 배치했습니다.
좌우측 윙이 없으므로 중앙을 이용한 공간 침투에 중점을 둔 것입니다.



앞에서처럼 운영전술은 팀의 기성용과 지동원의 공격방향에 힘을 실어 줄 수 있는 중앙 전술을 택합니다.
이렇게 풋볼데이의 전술을 짜놓으면 당연히 최전방 스트라이커에게 슈팅 기회가 많이 오는 것이 당연해집니다.
Posted by 프리포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