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2013. 1. 16. 01:05
 


■  퍼핀브라우저


오늘 소개하는 것은 스마트폰에서 가장 빠른 브라우저 어플로 인기있는 퍼핀브라우저입니다.
퍼핀브라우저는 플래시를 연동할 수 있는 플래시 브라우저로 기능이 탁월합니다.
일반 컴퓨터에서 인터넷을 할 때의 화면을 똑같이 재생합니다.
더불어 차단되어 있는 사이트에 접속할 수 있는 우회 브라우저로 활용도가 높습니다.

특히 아이패드(iPad)용으로 적합한 최고의 브라우저라는 평가를 받습니다.
태플릿컴퓨터에서 동영상, 게임, 플래시를 빠르고 완벽하게 구동시키기 때문입니다.
puffin web browser를 사용하면 핸드폰에서도 웹사이트 화면을 전체화면으로 볼 수 있습니다.

현재는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무료 버전의 퍼핀브라우저를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아래에서 퍼핀브라우저 다운받는 방법을 알아봅니다.




빠른 브라우저 어플(puffin web browser)의 다운로드 및 설치하는 방법.


퍼핀브라우저 apk를 다운받을 수 있는 곳은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스토어입니다.
저는 여기에서 구글의 플레이스토어를 이용해서 무료 버전을 다운받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스토어에서 앱을 찾으려면 한글로 검색해서는 나오지 않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puffin web browser라고 찾는 제목을 입력합니다.
puffin이라고만 입력을 해도 연관검색이 되므로 위에 보이는 Free라고 붙어있는 것을 선택합니다.


영문으로 표시되어 있는 설치화면이 나왔습니다.
여기에서 오른쪽 위에있는 설치 버튼을 눌러서 퍼핀을 설치하도록 합니다.


다음으로는 기본적인 동의에 관한 사항이므로 다운로드를 클릭합니다.
이제 지금까지 사용한 브라우저 어플 가운데 가장 빠르고 기능이 탁월한 기능을 잠시 뒤에 경험할 수 있습니다.


위 화면은 스마트폰에서 퍼핀브라우저의 apk를 다운받아서 설치하고 있는 화면입니다.



위에서 간단하게 모든 설치를 마치고나서 실행한 화면입니다.
해당하는 빠른 브라우저 어플로 각광받는 puffin web browser가 무료라는 것을 알리고 있습니다.



위에 나온 화면이 퍼핀브라우저를 작동시킨 초기 화면입니다.
상단에 있는 검색창에 원하는 사이트의 주소를 입력하면 매우 빨리 검색되는 빠른 브라우저 어플입니다.
일반적으로 차단되어 있는 웹사이트에 대해서도 우회할 수 있는 브라우저이므로 그 활용성이 큽니다.



Posted by 프리포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