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2013. 4. 26. 01:24
 

■  핫스팟쉴드




차단된 사이트를 접속할 수 있도록 돕는 우회 프로그램인 핫스팟쉴드입니다.
핫스팟쉴드는 IP를 우회하여 막혀있는 웹사이트를 임의의 아이피로 대체하여 접속이 가능합니다.
현재는 많은 사람들이 즐겨 사용하는 프로그램으로 사용법이 매우 간편합니다.
컴퓨터에 설치를 하면 윈도우에 상주한 프로그램이 자동으로 작동합니다.

가상의 IP를 생성하는 프로그램이기 때문에 사용시에는 인터넷 속도가 느려지는 것이 단점입니다.
하지만 국내 뿐아니라 외국의 사이트도 들어갈 수 있으므로 폭넓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해외의 차단된 유투브에 대한 접속을 할 때에 핫스팟쉴드는 더욱 요긴합니다.

hotspot shield는 외산으로 자유롭게 사용이 가능한 프리웨어입니다.
그러나 프로그램에 광고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처음에 설치를 할 때에는 제휴 프로그램에 관한 항목을 제거한 뒤에 진행하십시오.

아래에 첨부한 파일을 클릭하면 핫스팟쉴드 다운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핫스팟쉴드 사용법


처음에 설치를 마치고 실행한 화면이 다음과 같습니다.
임의 IP로 접속을 시작하는 과정으로 몇 초간 대기하여야 합니다.
hotspot shield의 사용법은 설치를 한 뒤에 매우 쉬으므로 그대로 따라하면 됩니다.




이것은 핫스팟쉴드에서 제공하는 네트워크 연결에 관한 설정입니다.
비용이 들지 않는 무료 프로그램을 사용하고 있으므로 안전하지 않는 네트워크를 연결하여 사용해야 합니다.



위 화면은 핫스팟쉴드가 정상적으로 동작하는 모습입니다.
보다싶이 업로드 및 다운로드에 관한 속도가 나타나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제공받는 인터넷 속도와는 큰 차이를 보이지만 그래도 웹서핑을 하는 데에는 불편이 없습니다.


여기까지 핫스팟쉴드에 대한 사용법을 알아봤습니다.
새롭게 프로그램을 실행하고자 한다면 Connect 버튼을 눌러서 가상의 IP에 인터넷을 연결하는 과정을 거쳐야 합니다.
그리고 종료를 하고자 한다면 윈도우에 상주하고 있는 트래이아이콘을 선택하여 종료하여야 합니다.


핫스팟쉴드 설치과정


hotspot shield 다운을 받아서 실행을 하면 다음과 같은 설치 순서가 나타납니다.
외국에서 제작한 프로그램이므로 설치과정 및 인터페이스는 영문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다음은 프로그램의 설치에 관한 순서입니다.

일반적인 사용권 계약에 관한 내용으로 동의를 선택한 뒤에 다음으로 진행합니다.


앞에서 말한 것처럼 프리웨어에 딸린 제휴 프로그램으로 Ask툴바와 검색엔진입니다.
프로그램과 동반설치되므로 해당 항목에 대한 사용을 원하지 않는다면 체크를 제거하시기 바랍니다.
그렇지 않고서 설치를 하게 되면 웹서핑 중에 원하지 않는 광고가 나오며 컴퓨터가 느려집니다.



다른 프로그램의 설치와 달리 핫스팟쉴드는 필요한 드라이버의 설치를 병행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몇 분 동안 기다려야합니다.


이렇게 해서 성공적으로 끝난 설치과정이었습니다.


이렇게 모든 설치를 마치고나면 이처럼 마지막 안내사항이 기재되어 있는 메뉴가 나타납니다.
그대로 끝내어도 무관합니다.



때로는 임의로 생성한 IP와 가상 사설 인터넷망을 접속하기 때문에 위와 같이 네트워크 어댑터를 설치합니다.
이것은 핫스팟쉴드가 정상적으로 작동하기 위해서 필수적인 어댑터입니다.
만약에 이에 대한 설치를 권장하는 내용이 나타나면 실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Posted by 프리포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