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2012. 12. 5. 21:34
 


■유토렌트


비트토렌트 방식으로 자료를 공유하는 데에 있어서 가장 널리 사용되고 있는 유토렌트입니다.
유토렌트는 사용자간에 영화, 음악, 드라마, 사진 등 수많은 자료를 손쉽게 주고받을 수 있는 기능을 가집니다.
토렌트 사이트를 경유하거나 구글과 같은 검색매체를 통해서 원하는 자료를 얻을 수 있습니다.
더불어 빠른 다운로드 속도를 가지는 유토렌트는 프리웨어로 누구나 아무런 제약없이 사용 할 수 있습니다.

현재 국내에 배포되는 유토렌트는 3.1.3 한글 버전으로 편리한 인터페이스를 갖추고 있습니다.
하지만 설치를 할 때에는 동반되는 제휴프로그램이 있으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제작자가 동봉한 툴바가 설치되기 때문에 그에 대한 체크를 제거하고 설치를 해야 합니다.

다음의 첨부파일을 클릭하면 유토렌트 다운로드를 받을 수 있습니다.
등록되어 있는 설치파일은 용량이 매우 작지만 정식 버전입니다.






utorrent를 설치 할 때에 주의할 사항은 아래와 같습니다.
아래 체크한 화면은 설치 도중에 웹서치와 툴바를 동반설치 하겠느냐는 물음입니다.
유토렌트와는 전혀 상관없는 프로그램이므로 행당 항목의 체크를 반드시 제거하고 설치하시기 바랍니다.


아래의 사이트 주소는 유토렌트 홈페이지입니다.
제작사의 홈페이지에 방문하여 최신 버전에 관한 업데이트 사항과 다운이 가능합니다.
http://www.utorrent.com/intl/ko/returning-visitor

우측의 utorrent 가져오기 버튼을 클릭하면 유토렌트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화면을 보면 무료 다운로드를 할 수 있는 버튼이 있습니다.
별도의 구입을 원하지 않는다면 무료 버전을 설치하시기 바랍니다.


유토렌트 사용법

자료를 받기 위해서는 시드파일을 먼저 구해야 합니다.
보통 시드파일은 *.torrent 형식의 파일로 토렌트 사이트를 경유하면 얼마든지 찾을 수 있습니다.

 

위 사이트는 '토렌트알지'라는 사이트로 회원가입을 할 필요없이 시드파일을 구 할 수 있는 곳입니다.
http://www.torrentrg.com/


그리고 '구글'과 같은 검색매체를 통해서 시드파일을 구할 수 있습니다.



유토렌트 설치방법

프로그램의 설치과정은 매우 간소하지만 앞서서 주의드린 점에 대해서 다시 살펴봅니다.

위 경고문은 초경량 초고속의 유토렌트가 온라인 사기 및 악성코사례로 이어지는 것에 대해 주의를 주는 글입니다.


일반적인 사용 권리 약관이므로 이에 대해서 동의를 구하여 다음으로 진행합니다.


자주 유토렌트를 사용한다면 위 항목 중에 추가설정의 체크를 그대로 두고 다음으로 진행합니다.
하지만 자주 사용하지 않는다면 체크를 제거하는 것이 좋습니다.



위에서 주의를 드린 툴바와 웹서치에 대한 항목입니다.
사용하고자하는 프로그램과는 무관하기 때문에 위에 빨간색으로 체크한 항목을 제거하고 설치를 하시기 바랍니다.
그렇지 않고서 설치한다면 유토렌트에 대해서 비싼 값을 치루고 사용하게 되는 격이 되는 것입니다.


Posted by 프리포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