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2012. 6. 11. 10:59
 

프로세스클린 다운


근래에 고사양의 시스템을 요구하는 게임이 늘어나는 추세에 활용가능한 프로세스클린입니다.
프로세스클린은 윈도우즈에 상주하고 있는 프로세스를 최소화하여 컴퓨터의 성능을 최상으로 올리는 프로그램입니다.
고사양 게임을 할 때 필요하지 않는 프로세스를 제거하여 게임을 실행하는 데에만 집중시키는 효과를 가집니다.

프로세스클린의 주요 기능은 프로세스 초기화, 익스플로러 및 하드디스크, 액티브엑스 최적화를 들 수 있습니다.
아직은 윈도우7에서의 프로세스 해킹 방지 기능이 활성화되지 않았지만 다음 버전부터는 적용된다고 합니다.
이 프로그램은 프리웨어로 누구나 손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래에 첨부파일을 클릭하면 프로세스클린을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프로세스클린 사용법

버튼 형식의 인터페이스를 갖추고 있는 프로세스클린의 사용법을 주요기능 위주로 알아봅니다. 
가장 중요한 기능으로는 프로세스 초기화가 있습니다.

프로그램의 상단에 있는 프로세스클린 버튼을 누르면 현재 컴퓨터에 상주하는 프로세스를 최소화합니다.
단지 버튼을 누르는 것만으로 수행할 수 있으므로 다음과 같이 해보겠습니다.


초기화를 실행하게 되면 위와 같이 모든 프로그램이 종료된다는 메시지가 나옵니다.
그러므로 작업중인 익스플로러나 여타의 프로그램을 저장하고 실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위 화면은 프로세스클린을 실행하기 이전의 윈도우즈 작업관리자의 프로세스 상황을 나타낸 것입니다.
하단을 보면 프로세스 목록이 43개가 있으며 메모리 사용은 32%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프로세스 초기화를 거친 화면으로 프로세스는 35개, 메모리 사용은 25%로가 되어 있습니다.
초기화 과정에서 그리드 딜리버리 제거 효과가 있으므로 실제 게임을 플레이하고 있는 중이라면 그 차이는 크게 나타날 것으로 보입니다.

 

 

그외에 주목해야 할 기능으로는 프로세스클린을 수행할 때에 초기화 제외를 해야하는 프로그램에 관한 설정입니다.
해킹과 바이러스를 차단해주는 백신이나 게임속도를 개선해주는 패스트핑을 제거하면 안되겠지요.
그렇기 때문에 우측의 설정을 이용하여 초기화에서 제외되는 프로세스와 실행 가능한 프로세스를 나누는 것입니다.




또한 환경설정을 통해서 실행런처에 대한 설정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위에 등록된 프로세스클린 다운을 받은 뒤의 설치과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프로그램의 라이센스 항목으로 무료 바이러스 제거 프로그램이라고 명시되어 있습니다.



 별도의 제휴프로그램이 동반되지 않으며 빠르게 설치가 됩니다.


Posted by 프리포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