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2012. 6. 10. 16:10
 


중요 파일을 검색하여 빠르게 다운로드를 할 수 있도록 만들어진 비트토렌트입니다.
비트토렌트는 꾸준히 업그래이드가 되고 있는 공유 클라이언트로 다양한 자료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번에 업데이트된 utorrent 3.3은 Alpha 버전은 설치시에 제휴프로그램이 동반되지 않습니다.
또한 최첨단의 애플 및 안드로이드, 게임 기기에 접목되어 사용할 수 있습니다.스마트폰과 연결됩니다.

매우 가벼운 클라이언트로 구성된 utorrent는 네트워크 대역폭의 사용을 극대화하여 다른 서핑을 방해하지 않습니다.
비트토렌트는 그리고 오픈소스로 구성되어 있으므로 신뢰할만한 프로그램입니다.


다음 첨부된 파일을 클릭하면 utorrent를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비트토렌트의 사용법은 어렵지 않으며 다음과 같이 할 수 있습니다.

위 화면은 토렌트 사이트로 시드파일을 체크해봤습니다.
시드파일을 클릭하여 열면 곧바로 utorrent가 구동되면서 파일을 읽습니다.




화면에서 보다싶이 파일이 활성화되어 다운로드가 진행중입니다.
하나의 파일 뿐 아니라 동시에 여러개를 다운받을 수 있기 때문에 매우 활용도가 높은 프로그램입니다.




기기목록의 탭에 들어가면 우리가 즐겨 사용하는 안드로이드와 애플 등이 있습니다.
비트토렌트를 이용해서 다운받은 미디어 파일을 변환하여 곧바로 그에 맞는 기기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래는 utorrent 3.3 Alpha의 설치과정을 나타낸 스크린샷입니다.

마지막으로 사용할 때에 편리하도록 추가설정과 파일형식을 정하도록 합니다.
비트토렌트 파일과 마그넷 주소를 사용하는 것을 권장하며 윈도우 시작시에는 체크를 제거하는 것이 좋습니다.
어차피 시드파일을 찾아서 열면 그때마다 비트토렌트가 활성화되어 구동되기 때문입니다.
Posted by 프리포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