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그램2011. 3. 24. 11:57
 
■ 캡쳐프로그램

하이퍼스냅은 캡쳐 전용 프로그램으로 그 개발역사가 오래된 동영상 캡쳐프로그램입니다.
캡쳐프로그램으로 안카메라, 칼무리, 패스트스톤, 오픈캡쳐 등 유수한 제품이 있으나 하이퍼스냅만의 장점을 소개할까합니다.
일반적인 화면캡쳐 기능은 여러 제품에서도 우수한 품질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다이렉트X, Direct3D 및 Glide 캡쳐에 대해서 위에 열거한 프로그램들은 그 기능이 없습니다.
이 기능은 비디오나 DVD 등 동영상 화면을 캡쳐할 때 사용되며, 게임이나 그래픽 품질이 위와같은 방식으로 동작하는 경우에도 사용할 수 있는 중요한 요소입니다.
  
다음의 첨부파일을 클릭하면 캡쳐프로그램을 다운 받을 수 있습니다.
함께 첨부한 HprRes6.dll 파일은 한글패치로 아래와 같이 따라서 한글판으로 만들어보시기 바랍니다.







■ 하이퍼스냅 한글패치 방법과 라이센스 사항

위에서 캡쳐프로그램 다운을 받고서 설치를 하면 다음과 같은 실행화면이 나옵니다.
초기화면을 보면 20일 동안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세어웨어라는 점을 명시하고 있습니다.



다음으로 함께 다운로드한 한글패치 파일을 복사하여 둡니다.



프로그램의 기본 설치경로를 체크해두었습니다.
패치를 위의 경로에 붙여넣기하면 됩니다.


패치를 하고나서 프로그램 화면입니다.


처음 설명에서 말한 바와같이 곰플레이어, 윈도우 미디어플레이어 등 DVD 및 동영상 캡쳐를 할 때 하이퍼스냅 사용법입니다.
캡쳐> 스페셜(DirectX, Glide) 캡쳐 사용을 누릅니다.


위 화면과 같이 빈 박스를 체크합니다.
하지만 장치된 3D 그래픽 컨트롤러의 종류를 잘 모른다면 하단의 체크를 없음 혹은 알 수 없음으로 두시기 바랍니다.


■ 다음은 설치과정입니다.

이 프로그램은 세어웨어임으로 불필요한 제휴프로그램이 동반되지는 않습니다.

 

 

Posted by 프리포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