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활용2011. 3. 6. 02:55
 
■ 드라마 다시보기
컨텐츠거래소에서 가장 저렴한 50원으로 드라마 다시보기를 할 수 있는 곳을 소개할까 합니다.
여러 사이트에 비해서 합법적인 가격을 지불하고 볼 수 있는 드라마 다시보기 사이트입니다.

오래전 방영된 드라마 뿐 아니라 짝패, 신기생뎐, 욕망의불꽃, 싸인, 몽땅내사랑, 시크릿가든, 반짝반짝빛나는, 파라다이스목장, 로열패밀리, 마이더스 등 수많은 MBC와 SBS 드라마를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무한도전, 런닝맨과 같은 예능프로 및 다큐멘터리 등 두 방송사의 방송 컨텐츠를 50원에 책정하여 볼 수 있도록 지원하는 곳이 바로 드라마 다운을 할 수 있는 위디스크입니다.

위디스크의 장점은 MBC와 SBS의 드라마의 방송컨텐츠 가격의 90%를 지원합니다.

그래서 한 편 당 50원으로 방송컨텐츠를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드라마와 쇼프로의 제휴컨텐츠는 700원 정도의 가격이 책정되어 부담스러웠습니다.
하지만 시청자에게
 합리적이며 저렴한 드라마 다시보기 사이트라 생각됩니다.
더불어 위디스크는 악성 그리드 딜리버리가 설치되지 않으며 쾌적하고 빠른 속도로 다운받을 수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위의 사진이나 링크를 클릭하면 드라마를 다운받을 수 있는 곳으로 바로 갈 수 있습니다.


■ 드라마 가격지원

여러 방송컨텐츠를 보더라도 가격지원을 하고 있다는 문구가 보입니다.
기존의 700원하던 프로그램 값을 지원받아서 50원에 다운로드 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뜨거운 형제들 다시보기를 하려고 눌러보았습니다.
450원을 지원받아서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얼마전 종영된 시크릿가든입니다.
MBC와 SBS 드라마의 다시보기를 하고자한다면 위디스크를 일단 둘러보는 것에 대해 권해드립니다.

수많은 방송 컨텐츠를 저렴하게 볼 수 있습니다.



Posted by 프리포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