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2011. 1. 10. 16:05
 
■ 좀비바이러스 게임하기

전세계를 무대로 바이러스를 퍼트려 세계정복을 하는 좀비바이러스 게임입니다.
좀비바이러스 게임은 무료 플래시게임으로 다운로드를 받지 않고 실시간으로 플레이 할 수 있는 좀비게임입니다.
처음에 시작할 때에는 아프리카와 그린란드 두 맵을 고를 수 있습니다.
마을과 도시마다 디펜스 개념이 있어서 인구가 적고 디펜스가 낮은 곳을 공략합니다.
차례대로 아프리카의 작은 마을부터 시작하여 좀비바이러스를 퍼트리면서 업그래이드를 하면 됩니다.
좀비가 사람들을 순식간에 자신과 같은 모습으로 바꾸어 놓기 때문에 어느 순간에는 마을을 먹을 수 있습니다.
게시물의 맨 위에 플래시게임의 로딩이 끝나면 좀비게임 하기를 할 수 있습니다.
다음의 첨부파일을 클릭하면 좀비바이러스 다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좀비바이러스 게임 하는법
최초 시작할 때에 세이브 슬롯을 고릅니다.
컴퓨터에 저장되지 않고 접속한 IP 기록을 통해서 언제라도 다시 불러내서 게임을 지속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자신의 이름을 적어줍니다.

공략할 맵입니다. 아까 말한 것처럼 아프리카에서 시작합니다.
마을의 인구와 디펜스가 낮으므로 초반 공략이 쉽습니다.

마우스를 클릭하면 좀비바이러스가 퍼져서 마을의 원주민을 상대하게 됩니다.
처음에 적은 숫자로 시작해서 곧바로 도미노처럼 바이러스가 퍼져나가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좀비가 잡은 사람들은 머니를 남기게 되므로 마우스로 열심히 토굴하여 모아놓습니다.

어느 정도 플레이를 한 뒤에 마을입니다.
점점 갈 수록 어려워지므로 업그래이드와 아이템을 시기 적절하게 사두는 게 관건입니다.

만약 다음 마을을 클리어하기 어려워졌다면 세계맵을 통해서 다른 대륙으로 눈을 돌립니다.
남아메리카의 마을을 공략하여도 좋습니다.

앞서 말한 아이템과 업그래이드 화면입니다.
좀비의 체력이나 스피드 등을 올릴 수 있으며 다양한 스페셜 아이템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처음에 모르고 그린란드를 선택한 화면입니다.
아무리 애를 써도 초반에 디펜스가 강한 마을인 탓에 큰 재미를 보지 못하는군요.

하다보니 모든 스테이지를 클리어했습니다.
하단의 Submit를 누르면 서버에 기록을 남기게 됩니다. 살펴보니 한국유저가 꽤 많이 랭크되어 있습니다.
플레이해본 결과, 영어버전이지만 이색적인 좀비게임으로 누구나 즐길 수 있도록 되어있습니다.
계속 플레이하다보면 좀비바이러스 게임 랙이 발생합니다. 랙이 심하면 게임을 멈추고 다시 로딩해서 하면 됩니다.

Posted by 프리포럼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