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2013. 1. 23. 09:32
 


■  삼성 usb 통합 드라이버




삼성의 갤럭시 시리즈의 스마트폰과 MP3 플레이어를 지원하는 삼성 usb 통합 드라이버입니다.
삼성 usb 통합 드라이버는 기기마다 개별적으로 드라이버를 고르지 않아도 되는 통합된 드라이버입니다.
손쉽게 스마트폰을 컴퓨터에 연결할 수 있도록 삼성의 모든 제품이 호환됩니다.

오늘은 블로그에서 삼성 usb 통합 드라이버를 다운받아서 설치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봅니다.
휴대폰이나 MP3, 태블릿PC 등 삼성제품의 디지털기기에 대해서 모두 호환되므로 다음과 같이 설치해보시기 바랍니다.





삼성 디지털 지원센터를 이용해서 삼성 usb 통합 드라이버 설치해보기.

블로그에 등록되어 있는 자료는 삼성의 휴대폰/MP3 플레이어 지원센터에서 가져온 것입니다.
최근에 업데이트된 최신버전이며 지원센터를 이용하는 방법을 살펴봅니다.
우선 삼성 usb드라이버를 다운받을 수 있는 웹사이트 주소는 다음과 같습니다.

http://www.samsung.com/sec/support/pcApplication/USB/


처음 들어가면 위와 같이 곧바로 다운을 받을 수 있도록한 웹페이지가 나옵니다.
여기에서 통합 usb드라이버를 선택하면 됩니다.

그러면 위와 같이 다운로드 창이 나타납니다.



이외에 지원센터를 통해서 여러가지로 활용을 할 수 있습니다.

위에 보이는 것과 같이 휴대폰의 업그래이드를 시킬 수 있는 서비스가 있습니다.
안드로이드 4.1 젤리빈 업데이트와 ICS 업그래이드 및 펌웨어 업그래이드를 이곳에서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컴퓨터에서 휴대폰의 각종 미디어를 관리 할 수 있는 키스 2.0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삼성 usb드라이버 설치과정

다음은 삼성 usb드라이버를 이용하여 컴퓨터에 설치한 갤럭시 usb드라이버의 스크린샷입니다.
설치를 시작할 때에는 usb와 컴퓨터가 분리되어 있는 상태에서 해야 합니다.


이전에 키스2.0을 설치하였기 때문에 드라이버가 이미 설치되어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위에서처럼 재설치를 하겠느냐는 물음이 나타납니다.
기존에 설치가 되었다면 예를 눌러서 다음으로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지금 설치하고 있는 삼성 usb 통합 드라이버에 대한 버전 안내입니다.
다음을 눌러서 진행하도록 합니다.


자동으로 사용언어와 국가를 한글과 우리나라로 선택된 화면입니다.
그대로 진행합니다.


일반적인 프로그램 설치 경로에 관한 내용이며 이대로 설치를 시작합니다.



 모든 설치가 끝나면 마침을 눌러서 삼성 usb 통합 드라이버를 이용하여 usb연결을 할 수 있습니다.


Posted by 프리포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