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2012. 12. 3. 19:47
 

■ 실시간tv보기


컴퓨터와 인터넷을 이용해서 간편하게 TV를 시청할 수 있도록 고안된 실시간tv보기 Readon TV입니다.
실시간tv보기는 전세계의 공영방송 뿐 아니라 케이블 및 위성방송을 모두 시청 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메뉴가 영문으로 구성되어 있지만 손쉽게 원하는 채널을 선택 할 수 있는 장점을 가집니다.

일반적인 DMB급의 고화질 화면을 보여주기 때문에 인터넷을 이용한 시청에도 문제가 없습니다.
가끔 접속자 수가 많은 까닭에 버퍼링이 생기는 경우도 있지만 대체로 원할한 시청을 할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 KBS, MBC, SBS 실시간TV보기에 있어서 가장 적합한 Readon TV를 권장합니다.

다음의 첨부파일을 클릭하면 실시간tv보기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위에 등록된 파일의 압축을 열면 다음과 같은 파일이 나타납니다.
"tvsetup" 파일은 설치파일이며 클릭해서 곧바로 설치를 시작하면 됩니다.





인터넷 tv보기 사용법

아래의 화면은 2012년 런던 올림픽이 중계방송을 시청한 화면입니다.

다양한 채널의 구성과 케이블 방송까지 선택할 수 있으므로 폭넓은 시청이 가능합니다. 

 

위 화면은 MBC 실시간tv보기 화면입니다.
우측의 국가와 방송영역을 선택하면 수많은 채널을 골라서 볼 수 있습니다.


또한 검색창이 별도로 준비되어 있으므로 이곳에 SBS, KBS, MBC 등과 같이 채널명을 검색하여 볼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는 MBC를 검색하여 시청한 화면입니다.


또한 무료tv보기와 더불어서 플러그인 기능이 있는데 음악과 영화 플래시 및 여러 자료를 얻을 수 있습니다.


다음의 화면은 실시간 무료tv 보기의 다양한 채널의 구성을 알아본 화면입니다.

이처럼 ReadonTV로 인터넷을 활용하면 통해서 24시간 방송되는 채널을 볼 수 있습니다.


위 화면은 그 외의 게임채널과 아리랑TV 등과 같은 케이블 방송 화면입니다.


실시간tv보기 설치하기

Redadon TV의 설치는 다음과 같은 순서로 이루어집니다.

이것은 본 프로그램의 사용권에 관한 내요으로 동의를 하고 다음으로 진행합니다.



매우 간편하게 설치를 마치고나면 인터넷 실시간TV보기를 곧바로 진행할 수 잇습니다.

Posted by 프리포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