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2012. 10. 9. 13:00
 
패스트핑 3.0 다운

MMORPG에서 스킬의 지연 시간을 최소화하여 게임상의 몹을 빠르게 잡을 수 있는 패스트핑입니다.
패스트핑 3.0 버전은 용량이 매우 작지만 가장 최신에 업그래이드된 공식버전의 프로그램입니다.
더 말할 나위가 없을만큼 리니지, 블소, 던전앤파이터, 디아블로3, 아이온 등에서 바로 적용할 수 있습니다.

네트워크값을 최적화시켜 게임에서 구현되는 스킬 시전이 렉에 구애받지 않도록 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알려진 패스트핑의 효과는 스킬 시전을 4회에서 5회로 늘리는 효과를 가집니다.
패스트핑 3.0은 저사양 컴퓨터에서도 활용할 수 있으며 사용하는 데에 제약이 없는 프리웨어입니다. 

다음에 첨부파일을 클릭하면 패스트핑 3.0 다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위에 등록한 파일은 아래의 공식 홈페이지에서 다운받은 것을 밝힙니다.
http://fastping.hanmacro.com/



위 화면은 패스트핑 홈페이지에 들어간 모습입니다.
여기에서 패스트핑 다운을 받을 때에는 우측에 보이는 체크된 곳을 클릭하면 됩니다.

다운로드 정보와 여러 홈페이지에서 다이렉트로 다운받을 수 있으며 여러 자료실을 경유할 수 있습니다.


패스트핑 3.0의 사용법은 매우 간편하므로 아래의 스크린샷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처음에 프로그램을 설치한 뒤에 실행화면은 위와 같이 나타납니다.
가장 중요하는 두 가지 기능이 게임핑과 인터넷핑이므로 두 버튼이 우측 상단에 있습니다.
게임핑 버튼을 눌러서 온라인게임에 곧바로 적용 할 수 있습니다.

앞에서 말한 게임핑 버튼을 누르면 몇 초뒤에 곧바로 네트워크 값이 최적화되어 나타납니다.
이 상태로 게임에 접속하여 원할한 플레이를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트래이아이콘 형식으로 윈도우즈 우측 하단에 위와 같이 작동하고 있는 패스트핑에 관한 알림 내용이 뜹니다.


프로그램의 오른쪽 맨 위를 보면 환경설정에 관한 작은 버튼이 있습니다.
이것을 누르면 위 화면과 같이 몇 가지 설정을 할 수 있습니다.
주로 사용하는 기능에 관한 설정과 업데이트 및 자동실행에 대한 내용입니다.


다음은 패스트핑의 설치과 관한 설명입니다.

프로그램의 설치에는 몇 가지 항목의 구성요소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에 대해서 사용을 원하지 않는다면 해당 항목에 대한 체크를 제거한 뒤에 설치를 재개하시기 바랍니다.

이용약관과 구성요소의 선택만으로 곧바로 설치가 시작됩니다.
일반적인 프로그램보다 빠르게 설치 할 수 있도록 설치단계를 간소화시킨 패스트핑 3.0입니다.

Posted by 프리포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