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2012. 9. 24. 10:56
 

유토렌트


세계적으로 선호받는 비트토렌트 방식의 강력한 파일공유 프로그램인 유토렌트입니다. 
유토렌트(utorrent)는 이용자가 원하는 파일을 찾아서 곧바로 다운받을 수 있도록 돕는 프로그램입니다.
토렌트 사이트와 포털사이트의 검색을 통해서 시드파일을 얻어 초고속 다운로드를 할 수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누구나 제약없이 사용을 할 수 있는 프리웨어로 무료입니다.
다만, 제작사에서 지원하는 툴바가 설치되므로 체크를 제거한 뒤에 설치하시기 바랍니다.

인터페이스가 간결하여 누구나 쉽게 이용할 수 있을만큼 그 사용법은 간단합니다.
아래에서 프로그램의 사용법과 설치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로도록 합니다.

다음에 등록된 파일을 클릭하면 유토렌트 다운을 받을 수 있습니다.





utorrent를 설치 할 때에는 아래 스크린샷과 같은 과정이 나타납니다.
본 프로그램과는 무관한 툴바이므로 반드시 체크되어 있는 것을 제거하고 설치하십시오.





다음은 유토렌트 홈페이지로 자세한 업데이트 내용과 최신버전을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http://www.utorrent.com/intl/ko/returning-visitor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오른쪽에 가져가기 버튼이 있습니다.
이것을 눌러서 다음으로 넘어갑니다.


중앙에 보면 무료 utorrent가 보입니다.
구입을 별도로 하지 않더라도 필수적인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유토렌트 사용법


*.torrent 형식의 시드파일을 얻어야만 다운이 가능하므로 다음과 같이 사용법을 알립니다.

시드파일을 구할 수 있는 토렌트 사이트는 근래에 많이 증가했습니다.
위 사이트는 회원 가입을 하지 않더라도 이용할 수 있는 곳으로 위에 빨간박스를 클릭하면 다운이 됩니다.
http://www.torrentrg.com/


또한 구글에서 검색하여 빠르게 시드파일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유토렌트 설치방법


위에서 다운받은 유토렌트에 대한 설치는 다음과 같은 과정을 통해서 이루어 집니다.
 

위 내용은 온라인을 통해서 무료 소프트웨어인 utorrent를 돈을 받고 파는 것에 대한 주의를 요구하는 글입니다. 



영문으로 되어 있는 약관이지만 일반적인 라이센스 사항이므로 동의를 눌러서 진행합니다.



앞서 말한 바와 같이 매우 중요한 사항으로 설치를 할 때 위에 체크한 사항을 모두 빼고 마무리 하시기 바랍니다.
그렇지 않다면 무료로 제공되는 유토렌트에 대한 값을 매우 비싸게 사는 격이 됩니다.




Posted by 프리포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