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2012. 6. 13. 20:57
 

 구글어스 한글판 다운로드


전세계의 가보지 못한 어느곳이라도 컴퓨터를 이용해서 구경할 수 있는 구글어스6.0입니다.
구글어스6.0은 스트리트뷰가 포함된 버전으로 내비게이션, 3D나무, 장소 검색 등의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새롭게 인공위성으로 촬영한 화면을 제공하기 때문에 더욱 현실적인 이미지를 나타냅니다.

지구 상의 어디든지 원하는 곳을 갈 수 있는 구글어스는 화성 및 달탐사까지 가능하다고 합니다.
구글어스는 일반 사용자에게 무료로 제공되는 활용도 높은 프로그램입니다.
여행이나 기행을 떠나기 전에 미리 갈곳에 대한 정보를 얻기 위해서 한번쯤 살펴볼만합니다.
그 지역의 지형과 세세한 정보까지 이미지와 텍스트로 보여주기 때문입니다.

아래에 첨부한 파일을 열면 구글어스 한글판 다운로드를 할 수 있습니다.
첨부파일은 구글사이트에 등록되어있는 설치파일을 다운받을 수 있는 용량이 작은 파일입니다.





위에 등록된 파일을 열면 설치프로그램이 작동합니다.
대략 10 여 분간 구글어스 다운로드가 진행되기 때문에 잠시 동안 기다려야합니다.
구글어스와 크롬이 동시에 설치됩니다.


구글어스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Google 어스 프로를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이것은 7일간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평가판입니다.

http://www.google.com/intl/ko/earth/download/ge/

구글어스6.0 사용법



아래 스크린샷은 구글어스6.0을 처음 실행한 화면입니다.
기존의 구글어스와는 달리 오른쪽에 지도를 다각도로 볼 수 있는 컨트롤러가 있습니다.




프로그램의 좌측 하단에 있는 기본 데이터베이스를 이용해서 관광지나 각종 명소를 볼 수 있습니다.
데이터베이스를 업데이트하면 달과 화성을 탐사 할 수 있다고 합니다.



대한민국의 전역을 나타낸 화면입니다.
오른쪽을 보면 동해로 표시되어 있는 것을 볼 수 있는데 매우 개념있는 프로그램이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가보고 싶은 장소를 쉽게 찾을 수 있는 방법으로는 검색창에 지명을 입력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러면 주소와 전화번호 및 홈페이지 주소 등 상세한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구글어스6.0의 야심작인 스트리트뷰입니다.
사용법은 우측에 있는 사람 모양의 아이콘을 자세히 보고싶은 곳에 놓으면 됩니다.


또한 메뉴화면에서 이메일로 다른 사람에게 구글어스로 살펴본 정보를 보낼 수 있습니다.
그리고 현재 보고있는 곳을 저장하거나 인쇄하는 기능이 있습니다.



그리고 비행 시뮬레이터 기능이 있어서 전세계의 곳곳을 비행기의 시점으로 볼 수 있습니다.



위 화면은 시뮬레이터를 작동시킨 것으로 비행기 조종이 매우 어렵습니다.
Posted by 프리포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