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이버2010. 11. 30. 14:52
 

ATI 카탈리스트는 라데온 그래픽 드라이버와 컨트롤센터를 업데이트해주는 라데온 드라이버입니다.
오늘은 라데온 드라이버를 ATI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다운로드 받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라데온 그래픽 드라이버를 다운로드하려면 아래에 네이버 자료실 링크로 들어가시길 바랍니다.
"ATI Radeon Omega Driver" v2.6.75a (윈도2000/XP용) 
디스플레이 "ATI Catalyst Display Driver for XP" v10.11
디스플레이 "ATI Catalyst Display Driver for Vista/Win7 64bit" v10.11

다음은 지원되는 그래픽 카드 목록입니다.


이제부터 AMD홈페이지에서 ATI 제품군의 드라이버 설치 방법을 알아봅니다.
아래 링크를 따라서 천천히 따라해보시기 바랍니다.
ATI 라데온 드라이버 홈페이지

1. 우측에 보면 드라이버 다운로드 관련 설정 탭이 보입니다.
이곳에서 자신의 컴퓨터에 맞는 제품군을 설정하는 게 첫번째 할일입니다.


2. 제가 임의로 그른 사양입니다. 사용하고 있는 PC종류, 그래픽카드 모델, 운영체제 순으로 고릅니다.
결과보기를 눌러서 해당 드라이버를 찾습니다.


3. 다음 페이지로 진행된 화면입니다.
선택한 드라이버가 지원하는 모델이 나와있으면 제일 하단으로 휠을 내려보면 라데온 드라이버를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4. 다운로드 할 때에는 언어 설정을 위에서처럼 한글로 정해줍니다. 그리고 옵션1과 옵션2가 있습니다.
옵션1은 전체설치에 필요한 풀패키지이며, 옵션2는 최소설치를 위한 파일입니다.
그래픽카드 사용에 있어서 두 가지 차이점은 크지 않습니다. 다만 내부 환경 설정에 있어서 보다 세부적인 사항을 조작할 수 있다는 게 옵션1의 특징입니다.
우측에 다운을 눌러서 드라이버를 받으면 됩니다. 


5. 위에서의 옵션1을 선택하여 받으려고하는 라데온 드라이버입니다.

Posted by 프리포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