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2012. 5. 19. 10:18
 


■  디아블로3 사양체크





며칠 전 발매된 악마의 게임이라고 불리는 디아블로를 하려면 디아블로3 사양체크를 하는 것이 좋습니다.
디아블로3 사양체크를 하지 않고서 무턱대고 디지털다운로드와 패키지를 구입했을 때 정상 작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디아블로3 사양을 맞추려면 CPU, 그래픽카드, 메모리의 세 가지를 염두해 두어야 합니다.
그리고 최저사양과 권장사양으로 나누어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으므로 그에 대한 정보를 확인하도록 합니다.


오늘은 디아블로3 사양을 알아 볼 수 있는 사양체크 사이트를 소개합니다.
아래의 주소는 여러 게임의 사양을 체크해볼 수 있는 사이트의 주소입니다.

http://www.systemrequirementslab.com/cyri/







디아블로3 사양체크

Can You Run it?이라는 문구의 상단 이미지입니다.
플레이 하고자하는 게임에 대한 사양을 식별하는 전문적인 사이트이므로 위와 같은 문구를 사용하나 봅니다.


위에서 링크한 주소를 통해서 들어간 화면입니다.
게임에 관한 정보를 얻기 위해서는 스크린샷에 보이는 바와 같이 Diablo3를 선택해 줘야 합니다.
그런다음에 우측의 RUN it? 버튼을 클릭합니다.




선택을 하면 다음 웹페이지로 넘어가서 사양체크 프로그램을 설치해야 합니다.
간단한 사양체크를 돕는 프로그램이므로 설치를 해봅니다.




설치를 클릭해서 다음의 순서로 진행하도록 합니다.




프로그램은 내컴퓨터의 정보를 수집하는 것으로 위와 같은 화면으로 진행됩니다.
위에 보이는 바는 권장사양과 최소사양 중 어느 정도의 성능을 가졌는 지에 대해서 나타낸 그래프입니다.




디아블로3 최소사양에 대한 결과가 나타난 스크린샷입니다.
우측을 보면 PASS라는 문구가 있는데 이것은 적당하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또한 디아블로3 권장사양에 대한 결과를 볼 수 있는데 여기에서는 CPU와 그래픽카드에 문제가 있는 것으로 나타납니다.
우측의 빨간색 문구를 클릭하면 제대로 플레이 할 수 있는 하드웨어를 소개합니다.






만약에 영어로 된 사양체크를 원하지 않는다면 구글을 통해서 번역을 해서 한글로 볼 수 있습니다.




위와 같이 디아블로3 사양에 대해서 알아봤다면 제품을 구매하여 게임을 실행해야지요.






Posted by 프리포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