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2011.03.17 00:01
 
■ 무료 타로카드 보기


유럽의 중세시대를 거쳐 르네상스 시대로부터 오늘날까지 이어져 온 점궤의 한 방식이 타로카드입니다.
처음 타로카드점이 시작된 것은 13세기경 이집트의 마블룩 왕조에 의한 설이 있습니다.
보통 78장으로 구성된 한벌의 카드놀이였으나 현재는 카드놀이패 32매와 22매의 우의 패로 사용하기도 합니다.
무료 타로카드 프로그램은 보통 타인과의 대화를 통해서 이뤄지는 점궤를 쉽게 볼 수 있도록 개발한 것입니다.
캘틱 크로스 배열법, 양자택일, 에스트로, 십자 배열법, Magic 배열, 사랑의 카드 등 총 9가지의 배열법으로 볼 수 있습니다.
심심풀이로 학업운이나 취업운, 연예운, 성공운 등을 보려고 할 때 재미삼아 볼만 합니다. 

타로게임을 누구나 무료로 사용 할 수 있도록 개발한 공개용 프로그램으로 사용에 아무런 제약이 없습니다.
다음의 첨부파일을 클릭하면 타로카드 프로그램을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위 파일의 압축을 풀면 설명서와 함께 다음과 같은 파일이 생성됩니다.
이 중에서 Tarot.exe가 실행파일입니다.



 

■ 타로카드 사용법


처음에 프로그램을 실행하면 점을 치기 전에 타로카드 배열법을 선택하여야 합니다.
여기에서는 9가지 방법으로 점을 볼 수 있습니다.
가장 널리 사용하는 캘틱 크로스 배열법을 알아보겟습니다.

먼저 상대와 대화를 나누며 어떠한 문제나 생각에 집중하고 있다고 여겨야 합니다.
마음 속으로 소원하거나 가지고있는 문제에 집중하면서 숫자를 고르고 셔플을 누르세요.

셔플을 누르고 난뒤에 카드를 까는 순서입니다.
처음 나온 카드 위에 마우스를 대보면 숫자가 1부터 적혀있으므로 차례대로 오픈하면 됩니다.


그 외에 양자택일이나 다른 배열의 점궤도 마찮가지로 보면 됩니다.


나머지 카드 정보입니다.

카드를 오픈하는 방법이나 셔플하는 것은 위와 같습니다.

간단하게 만든 타로카드 무료 보기 프로그램이지만 무엇보다 사용자가 손쉽게 사용할 수 있어서 좋습니다.
 

 

 

 

 

Posted by 프리포럼